서또방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서또방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서또방
리뷰22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2
된장찌개는 구수한 풍미가 진하게 배어 있고 감칠맛이 좋아 밥이 절로 넘어갔네요 ㅎㅎ 재료가 잘 익어 부드럽고 식감도 조화로웠어요! 양도 넉넉하게 나와 한 끼 식사로 충분해 만족스러웠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