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파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파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2
파김치는 자르지 않고 길게 먹어야 제맛인 것 같아요 대부분의 파김치는 양념을 진하게 하는 편인데 이건 적당해서 좋았어요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4kcal
파김치
4.8(리뷰 577개)
·식단기록3.1만+0
건강하게걷
리뷰1892

1인분(38g)
14kcal
파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