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만전김 갓구운 감태김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만전김 갓구운 감태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35 작성일자 25.12.02
감태가 참 맛있는 것 같아오
갓구운 식감도 잘 느껴지규 눅눅함 없이 바삭한 맛이 일품이예요 저는 너무 만족하는 김이예요!ㅎ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4.5g)
21kcal
만전김갓구운 감태김
4.9(리뷰 24개)
·식단기록188회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4.5g)
21kcal
만전김갓구운 감태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