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2
야들야들하니 맛좋은 소 세트에요. 직접 종루별로 구워먹으니 너무 좋네요. 자주 가는 단골집인데 소갈비살은 여기가 최고인거 같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솜쭌엄마
리뷰756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