윌리웡가님의 총각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윌리웡가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윌리웡가
리뷰307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2
김장철에 만든 총각무가 벌써 익어서 맛있네요. 올해는 무가 아삭하니 익어도 시원한 맛이 일품입니다.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윌리웡가
리뷰307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