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SOandPIE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OSOandPIE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SOandPIE
리뷰62
조회수 22 작성일자 25.12.02
냉동계란볶음밥이라 조치하기 편해요. 계란과 고기가 들어 있어서 고소하고 맛있어요. 후라이판에 볶으면 더 바싹해져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
SOSOandPIE
리뷰62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