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영사랑님의 마늘 빵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영사랑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영사랑
리뷰17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3
버터에 식빵을 노릇하게굽고 다진마늘을바르고 빵사이에 치즈를 넣어 먹으니 사먹는 빵 못지않게 맛있어요 시간도 많이 안걸리고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해영사랑
리뷰171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