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나슈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나슈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나슈
리뷰2915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3
매운탕입니다
방어철이라 방어먹구 매운탕까지 먹었습니다
방어로만든 매운탕은 맛이없구요
잡어로 만들어야 맛있는것같습니다
산초를 넣어야 맛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가나슈
리뷰2915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