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283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3
계란볶음밥 해봤어요..잡에 계란이 있어서 했네요..
간편하게 계란후라이 할까 하다가 그냥 계란볶음밥
했네요. 오랜만에 해먹으나 맛있네요
#일반식 #아침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
알수없음
리뷰283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