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3
저녁 식사로 먹었는데, 밥 위에 얹어진 얇게 썬 소고기가 부드럽고 쫄깃하게 씹히는 식감이 참 좋았습니다. 짭조름하면서도 달콤한 양념이 고기에 잘 배어들어 깊은 감칠맛이 느껴졌고, 고기의 고소한 육즙이 밥과 잘 어우러졌어요. 든든하고 맛있는 한 그릇이라 자주 재구매하는 일품 요리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