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굽는사람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꿈굽는사람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꿈굽는사람
리뷰9952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3
가자미 조림입니다
가자미를 잘 튀겨서 조림을 하면 아주 맛이 좋습니다
원래 납작한 고기들이 맛이 좋은데 가자미를
이렇게 먹으면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꿈굽는사람
리뷰9952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