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드비너스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매드비너스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매드비너스
리뷰849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3
우럭 매운탕 입니다
라면사리도 넣었어요
국물이 얼큰한 것이 완전 맛있네요
밥 한공기 뚝딱입니다.
라면도 건져먹고 너무 배불러요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매드비너스
리뷰849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