솜쭌엄마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솜쭌엄마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솜쭌엄마
리뷰75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3
바베큐로 목살 구워먹었어요. 두껍게 썰어서 구우니 너무 맛나네요 ㅎㅎ 오래걸리긴 하지만 기다린만큼 맛있는!! 다음 캠핑때도 이렇게 해가야겠습니다 ㅎ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솜쭌엄마
리뷰756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