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소세지계란 부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3
소세지전외에 김치전 소고기전도 같이 해봤다 시간은 좀 걸렸지만 가끔하는거라 괜찮다.소세지는 어릴때나 지금이나 항상 맛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4.8(리뷰 63개)
·식단기록453회0
지니5634488
리뷰732

1인분(100g)
220kcal
소세지계란 부침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