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밤공기님의 매운탕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가을밤공기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가을밤공기
리뷰1112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4
저녁으로먹은 매운탕이에요 회먹고
남은 생선에 끓여주신건데 맛낫어요
국물도시원하고 건더기도 건져먹엇습니다 ㅎㅎ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
가을밤공기
리뷰1112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