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다도락 계란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597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4
저녁 식사로 먹었는데, 밥알이 고슬고슬하면서도 계란에 코팅되어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 좋았습니다. 계란의 담백하고 고소한 풍미가 주를 이루면서 약간의 짭짤함이 더해져 깔끔한 감칠맛이 느껴졌고, 파와 당근의 아삭함이 좋았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0)
465kcal
다도락계란볶음밥
4.9(리뷰 106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