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진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쥬진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쥬진
리뷰56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4
푹 익힌 소고기를 듬뿍 넣은 소고기 미역국입니다.
소고기를 먼저 압력솥에 삶아 익힌 후
미역국에 넣어야 누린맛이 안 나고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쥬진
리뷰569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