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버리님의 총각김치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버버리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버버리
리뷰333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4
시골에세 농사지은 무로 김치를 담았어요
겨울무라 아삭하고 단맛이 많고 맵지도 않고 너무 너무 맛있어요 쪽파도 썰어넣고 고춧가루에 새우젓 넣고 만들어 봤어요 ㅎ
#일반식 #아침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버버리
리뷰333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