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구뉜님의 호박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짱구뉜님의 호박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짱구뉜
리뷰12793
조회수 30 작성일자 25.12.04
아호박이 한가득 들어있는호박찌개입니다
고추장 넣고 칼칼하게 끓여먹으면 너무 맛난 찌개예요
밥 순삭하는 밥도둑입니다ㅎㅎ 꿀맛ㅎ 된찌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4.8(리뷰 69개)
·식단기록5천+0
짱구뉜
리뷰12793

1인분(200g)
121kcal
호박찌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