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랑이이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파랑이이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파랑이이
리뷰278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4
애호박 넣은 된장찌개 먹었는데 은근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있어서 좋았어요. 애호박 식감도 살아 있고 국물이 진해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더 맛있었어요. 깔끔하게 잘 먹은 한 끼였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