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야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훈야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훈야
리뷰264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4
소고기 넣어서 미역 가득 넣어서 먹으면
진짜. 포만감도 좋고 속까지 따뜻해요
참기름도 좋지만 들기름 이용해서 요리해도 맛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훈야
리뷰264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