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만님의 타코야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지만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지만
리뷰293
조회수 20 작성일자 25.10.05
평소에 타코야끼를 좋아해서 꼭 포장해봐요
무조건 15알 이상은 먹어야 후회가 없답니다
오리지널맛 매운맛 치즈맛 섞어서 시켜요 ㅎㅎ
#일반식 #저녁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유지만
리뷰293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