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마늘 빵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마늘 빵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4
마늘빵을 직접 구운거 같아요 바삭하면서 아주 맛있어요
마늘빵은 구우면 바로 먹어야 맛있어요. 눅눅해지지 않아서 고소하고 바삭합니다
#일반식 #간식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
마음그릇
리뷰504

1작은 슬라이스(16g)
53kcal
마늘 빵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