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갱맘님의 아귀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유갱맘님의 아귀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유갱맘
리뷰2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4
오랜만에 지인언니들과 제가 좋아하는 아귀찜을 먹었어요~ 아귀도 맛있고~매콤 하고 아삭아삭 씹히는 콩나물도 맛있고~너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일반식 #점심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4.8(리뷰 157개)
·식단기록6천+0
유갱맘
리뷰28

1인분(500g)
516kcal
아귀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