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소천사얌님의 소갈비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미소천사얌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미소천사얌
리뷰7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4
소갈비살 버터구이에요 팽이버섯만 먼저 버터와 올리브유를 넣고 노릇해질때까지 볶아요 다볶은 다음 소금 살짝 뿌려 30분 실온에 놔둔 소갈비살을 그대로 볶아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미소천사얌
리뷰72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