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하늘아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른하늘아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른하늘아
리뷰355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4
총각김치
몇일전 총각김치 담그셨다고 가져다 주셨는데 지금 딱 알맞게 익어서 너무 너무 맛있어요.
아삭아삭 씹는 식감하며 지금 먹기 딱좋아 밥한긋릇 뚝딱 비웠네요.
역시 우리 입맛엔 김치가 최고인듯 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