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05
지인들고 리조트로 노러가서 아침으로 소고기 미역국을 주문했어요 비주얼도 좋았고 맛도 있어요 영양도 만점이라네요 다시한번 먹고 싶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
그냥지나
리뷰1323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