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을빛나게님의 매운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늘을빛나게님의 매운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늘을빛나게
리뷰685
조회수 24 작성일자 25.12.05
<< 쏘가리 매운팅 >>
지리산에 여행갔다가 점심으로 먹은
민물고기 쏘가리 매운탕이예요
너무맛있어서 온식구 정말 맛나게
먹었어요. 대 자를 주문했는데
순싹이네요 ㅎㅎㅎ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213kcal
매운탕
4.8(리뷰 297개)
·식단기록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