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장한웅해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웅장한웅해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웅장한웅해
리뷰78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5
칼칼 하면서 달콤하게 끓여 낸 가자미조림인데요 가자미살도 너무 부드럽고 맛있고 특히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밥에 비벼 먹으니까 꿀맛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웅장한웅해
리뷰788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