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01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01님의 팔도 비빔밥 산채나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01
리뷰193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5
그냥 비빔밥이 아니죠~~ 바로바로 솥뚜껑에서 만든
솥뚜껑 비빕밥이에요!! 정말 맛이 기가 막히게 맛있네요
같이 먹으니 즐겁고 비비는 재미도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242g)
385kcal
팔도비빔밥 산채나물
4.8(리뷰 118개)
·식단기록2.1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