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ngran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youngran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youngran
리뷰1324
조회수 21 작성일자 25.10.06
오늘 점심에 총각김치 먹었어요.
김치 담그기 힘들어서 신성전통시장에서
사왔어요.
요즘은 사는김치도 맛있어요.
약간 매콤하고 무우의쌉쌉한 맛이 좋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youngran
리뷰1324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