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그릇님의 가자미조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음그릇님의 가자미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음그릇
리뷰504
조회수 26 작성일자 25.12.05
가자미 조림은 술안주로 좋을거 같아요. 밥반찬으로도 좋구요. 비린내 없이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지에서 조린것보다 더 깔끔하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4.9(리뷰 128개)
·식단기록4천+0
마음그릇
리뷰504

1인분(200g)
218kcal
가자미조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