꽂다지님의 꽃게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꽂다지님의 꽃게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꽂다지
리뷰70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0.06
꽃게를 쩌서 먹기로 했다.
근데 생각만큼 살이 꽉 차지 않아서 좀 실망했다.
역시 게는 봄철 꽃게가 더 알도있고 맛이 있는것 같다.
게를 깨끗이 씻어서 냄비에 물을 넣고 채반을 걸쳐서 쪘다
#일반식 #점심

1마리(170g)
219kcal
꽃게찜
4.8(리뷰 126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