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냥냥님의 된장찌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구냥냥님의 된장찌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구냥냥
리뷰239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5
점심은 된장찌개 입니다.
들어가는 재료가 은근 많지만, 만들기는 쉬운 메뉴입니다.
멸치육수를 내고 된장을 풀어줍니다. 오래 익혀야 하는 감자를 먼저 넣어서 좀 끓이다가 호박과 양파를 넣어줍니다. 마지막으로 부드러운 두부를 넣어서 살짝 더 끓여준 후 불을 끕니다. 매콤하게 먹고 싶을땐 고춧가루를 조금 넣어주기도 해요.
다른 반찬도 필요 없이 슥슥 비벼서 먹으면 밥 한공기 뚝딱 입니다ㅎㅎ
된장찌개는 된장이 맛있어야 찌개가 맛있으니 된장 선택을 잘 하세요!
#일반식 #점심

1인분(200g)
176kcal
된장찌개
4.8(리뷰 831개)
·식단기록27.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