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하게걷님의 타코야끼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강하게걷님의 타코야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강하게걷
리뷰1892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2.05
타코야끼를 따로 가게에 가서 사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물론 맛은 가게에서 사먹는게 훨씬 아니 조금 더 맛있는 것 같지만요 나름 만족합니다
#일반식 #점심

1개(20g)
29kcal
타코야끼
4.8(리뷰 268개)
·식단기록2천+0
건강하게걷
리뷰1892

1개(20g)
29kcal
타코야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