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맘님의 나주곰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다노맘님의 나주곰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다노맘
리뷰679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5
국물요리 필요할땐 좋아요
설렁탕하고는 또 다른맛이 있으니까요
파 듬뿍넣고 불려놓은 당면 넣고
후추뿌리고 계란하나 풀어넣어도 맛나요
#일반식 #점심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4.9(리뷰 76개)
·식단기록3천+0
다노맘
리뷰679

1인분(250g)
205kcal
나주곰탕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