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끼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또끼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끼
리뷰129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5
기름기가 비교적 적은 부위인 목심'을 사서 구어 먹어요,.삼겹살보다 덜 고소하긴 하지만 담백한 고기를 선호한다면 목살구이가 최고죠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또끼
리뷰129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