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453202님의 목살구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453202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453202
리뷰116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5
돼지고기 목살구이입니다
저녁으로 먹었는데 쫄깃 고소 너무 맛나네요
두껍게 썰어서 씹는맛이 일품입니다
양파와 같이 먹으니 궁합이 너무 좋네요
#일반식 #저녁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지니5453202
리뷰116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