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1888님의 오이냉국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1888님의 오이냉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1888
리뷰504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6
오이냉국을 좋아해서 국대신에 한번씩 먹어서 식초에 새콤한맛과 오이에 신선하고 시원한 신감이 하루에 피로를 달래주네요.
#일반식 #점심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만+0
지니5651888
리뷰5046

1대접(105g)
15kcal
오이냉국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