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7950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7950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7950
리뷰16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6
맛있는 총각김치
아삭함이 생명인데 약간 무른 느낌이다.
그래도 무 특유의 맛이 있어 뜨끈한 밥 한 그릇과
맛있게 뚝딱 먹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지니5367950
리뷰168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