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이에나님의 목살구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웅이에나님의 목살구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웅이에나
리뷰228
조회수 18 작성일자 25.12.06
목살구이
우리 돼지 한돈
살코기 부위를 좋아하는데 오늘은 목살을 먹었다.
기름기도 적고 좋았다.
후라이팬에 바삭하게 익혀 먹었는데 최고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3만+0
웅이에나
리뷰228

100g(100g)
265kcal
목살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