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두부조림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두부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12 작성일자 25.12.06
두부 조림 입니다. 두부를 아주 얇게 썰어서 먹기에 아주 편합니다. 맛은 두부맛 보다 양념 맛이 아주 좋군요.두부는 영양가 가 높아서 아주 좋은 음식입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150g)
188kcal
두부조림
4.8(리뷰 614개)
·식단기록6.9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