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런워니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사랑스런워니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랑스런워니
리뷰11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0.06
가족들이 좋아하는 소고기 미역국! 몸애도 좋고 맛도 좋은 국으로써 평사시 즐겨 먹는 국의 한 종류! 고기와 미역은 기본 베이스이고 양념으로는 국간장과 참치액과 마늘의 조화는 밥 한그릇 뚝딱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