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쏘조아님의 총각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에쏘조아님의 총각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에쏘조아
리뷰1346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6
일전에 오랫동안 알고지낸 울주군에 목욕탕옆 휴게소에 들렀다가 김치를 맛있게 먹으니 따로 싸주셔서 오늘 칼국수랑 먹으니 너무 맛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4.8(리뷰 310개)
·식단기록1.5만+0
에쏘조아
리뷰1346

1인분(38g)
11kcal
총각김치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