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Jae님의 소갈비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SoJae님의 소갈비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SoJae
리뷰1070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6
소갈비예요. 정말 맛있어요. 이게 삼 인분인데, 너무 너무 너무 너무 배불러서 힘들었습니다. 그치만 맛있어서 최고 최고 기분이 좋아졌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4.9(리뷰 372개)
·식단기록1.6만+0
SoJae
리뷰1070

100g(100g)
258kcal
소갈비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