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1님의 계란초밥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또또1님의 계란초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또또1
리뷰95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2.06
가볍게 아침밥으로 계란초밥먹었어요
간장소스도맛있어요
밥알도 탱글탱글 살아있어요
밥이 있어서 그런지 몇개만 먹어도 배불러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26g)
32kcal
계란초밥
4.8(리뷰 181개)
·식단기록522회0
또또1
리뷰952

1개(26g)
32kcal
계란초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