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학생님의 양갈비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돼학생님의 양갈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돼학생
리뷰86
조회수 15 작성일자 25.12.06
양고기를 불판에 구워서 먹는집인데 옆에 야채도 구워먹는 형식입니다
양고기를 이런식으로는 처음먹어보는데 야채에 양고기 기름이 베여서 야채도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4.9(리뷰 233개)
·식단기록2천+0
돼학생
리뷰86

1쪽 작은것(요리후, 뼈제거)(72g)
226kcal
양갈비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