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봄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내봄님의 소고기볶음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내봄
리뷰248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2.06
소고기랑 버섯으로 볶으니 영양도 좋고
너무 맛있어요
고기맛과 버섯맛이 어울려져
더 맛있는거 같아요
집에서 간단하게 하기 좋고
맛도 좋아요 ~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4.8(리뷰 115개)
·식단기록2천+0
내봄
리뷰248

1인분(300g)
553kcal
소고기볶음밥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