팩토리곰수닝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팩토리곰수닝님의 푸르밀 바나나우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팩토리곰수닝
리뷰324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2.07
바나나우유는 단지형이 익숙하고 맛도 젤 맛있는것같아요.
다른 바나나우유는 향만 추가 되었거나 아니면 인공 맛이 느껴져서 별로인데 좀 적어서 좋아요.
달고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225ml)
125kcal
푸르밀바나나우유
4.8(리뷰 94개)
·식단기록992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