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34488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34488님의 소고기미역국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34488
리뷰732
조회수 16 작성일자 25.12.07
오늘아침은 뜨끈뜨끈한 미역국 압력솥에 넣고 푹끓이니 부드럽고 너무 맛있다 두부까지 넣어서 몸이 확 풀린다 애낳고 먹을때는 넘 질렸었는데 지금믄 맛나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0g)
290kcal
소고기미역국
4.9(리뷰 333개)
·식단기록1.7만+0